Saturday, February 17, 2007

Math League②

Baker's math league team had another meet. This time...

Baker won!!!
Baker had 125 points and other teams were like 100points or less.
Anywayz we did very well.
I hope we'll also win at the other meet~:)

5 comments:

log said...

채원!
오랜만이네~ㅎㅎ
글, 잘읽었어! 이번 수학리그전에서 이겼다....라는 글도 잘 보았어!
성적이 125점이구, 다른팀들은 100점이나 그 이하되는 거 같은데, 큰 점수차야???
채원이 말대로 어쨋든 잘 됐어! 잘 했구!ㅎㅎ
다음번의 리그전에서도 또다시 이기기를 삼춘도 바랄께~~~ㅎㅎㅎ
삼춘 잠깐 왔다 간다.......잘 지내~@!^^

log said...

어!
게시의 글을 올렸는데, 남겨지지 않았네~~???
이상하네???
아뭏든, 다시 글을 쓰는데~
이번엔 보이겠지~~~??!?!?!?
^^
채원아, 보고싶구...워 아이 니~ㅎㅎ

log said...

글이 올려질까?
요전에 올렸는데, 글이 올려지지 않았네???
어허!!!이상타~~~
그건 그렇구~
잘 지냈어~ 사랑하는 채원아!!!
ㅋㅋ
여기한국의 할머니 삼춘모두 잘 지내구있어
이모,이모부, 하람이까지...모두...
너희는 어때?
이글이 잘 보여야 할텐데...
글구, 수학리그전에서 이긴것 축하해!
점수차도 좀 있는것 같구~
우리 채원이!!!쩐~빵!!!ㅎㅎ
항상 잘 하니까, 삼춘도 언제나 채원이가
바라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길 바란다!!!
잘 지내구~
안녕~~~

log said...

글이 올려질까?
요전에 올렸는데, 글이 올려지지 않았네???
어허!!!이상타~~~
그건 그렇구~
잘 지냈어~ 사랑하는 채원아!!!
ㅋㅋ
여기한국의 할머니 삼춘모두 잘 지내구있어
이모,이모부, 하람이까지...모두...
너희는 어때?
이글이 잘 보여야 할텐데...
글구, 수학리그전에서 이긴것 축하해!
점수차도 좀 있는것 같구~
우리 채원이!!!쩐~빵!!!ㅎㅎ
항상 잘 하니까, 삼춘도 언제나 채원이가
바라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지길 바란다!!!
잘 지내구~
안녕~~~

hahaha^0^ said...

올려졌어~~
ㅋㅋㅋ
4개나~~
아무튼 다음 대회에서도
잘~~~할께!!!
-채원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