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riday, May 04, 2007

Jeff Larentowicz


this guy is coming to our school!

3 comments:

log said...

채원아~
아래 사진에도 글을 남겼는데,
확인 했니?
잘 지내지,??
삼춘, 할머니도 잘 지내고 있어~
이 축구선수가 유명한가?
학교에 온다구???
좋겠네~?사인도 받아야 겠네~ㅎㅎ
너의 메일 못받았어!
다시 한번 너의 새로운 메일알려줘라~!
잘 지내구~
홧팅!!!

hahaha^0^ said...

안녕 삼춘!
ㅋㅋ
맞았어!!
여기 지역의 축구팀, 한마디로 미국 프로
축구팀중에 New England Revolutions라는 팀이 있거든, 근데 그 팀중에서
어떤 middle fielder가 우리학교에
온다네~
ㅋㅋ
아무튼
내가 삼춘블로그에 내 새로운 이메일주소를
올려놀께~
잘지내 그리고 사랑해!

Anonymous said...

쿨~

나도 6th grade 면 this person 만나는 거야?

쿨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