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uesday, November 13, 2007

^0^







3 comments:

log said...

안녕,채원~
성적 잘 받았다는 얘기 들었어~
^^
정말 잘 했다!
그리고, 날씨가 추워졌는데,
감기와 건강조심하구
잘 지내라~
ps)강아지 사진 너무 재미있게 잘 봤어!
ㅎㅎ

log said...

채원,
오랜만이다,
얼마전 내가 메시지를 남겼는데,
올라가 있지를 않네~
이상하게 글이 안올라갈때가 있는것
같아~
잘 지내지?
삼춘도 잘지낸다!
다음에 만날때까지 건강 챙겨라!~
^^

hahaha^0^ said...

안녕!
그 메세지들이 지금내 블로그 account에 있어서 내가 체크를 하면되
그래서 삼춘이 올리면 안올라갈수도 있어
근데 내가 다 봤어
ㅋㅋ
이번에 성적 잘나왔다!
그리고 새로운 게시물 올렸어
아무튼
바이바이
다음에 만나자!